본문 바로가기

일상

[데이트] 버퍼샵에서 쇼핑쇼핑~ (부산소품/데이트/방문후기/영업시간/위치)

반응형

 

안녕하세요!!

고은애 tistory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 ❤️

 

부산 남포동에서 데이트를 하신다고요?

소개팅을 하는데 갈 곳이 없다고요?

 

여러분에게 해줄 이야기의 주인공은? 바로 버터샵(BUTTER)입니다!!

시간이 없다? 밑에만 보면 100% 이득이다
  • 여자 마음을 녹이는 귀욤뽀짝한 아이템
  • 데이트, 소개팅 코스로 강추
  • 근처 국제시장, 백화점 등 다양한 코스 연계
  • 1층을 꽉찬 느낌, 2층은 널널한 느낌
  • 대중교통 이용~ 주차장 없음!

꽃 선물을 받고 데이트를 해서 그런가?

남포가 너무 좋았어요~

(남자분들이라면 꽃 준비하세요!!)

그런데 버터샵을 만나서 더 기분이 UP~

다 같이 버터샵 구경해보실까요?

 

ㅇ영입시간ㅇ

10:30~23:00

작고 귀엽고 사랑스러운 아이템들이 저의 심장을 녹였어요ㅠㅠ(흐앙)

입구부터 심장 멎을 준비 하셔야 돼요

 

ㅇ판매품ㅇ

인형 / 파티 / 가전 / 문구 / 리빙 / 베스 / 방향제 / 패션/ 캐리어

정말 귀엽죠? 가격도 너무 착해요

이전에 인형뽑기 하다가 돈 날렸는데 진작에 버터샵 올걸 그랬어요...

버커패밀리를 아시면 더욱더 재미있어요

캐릭터가 너무 귀엽죠?

고은애의 최애는 다람딩~ 딩딩

벌써 크리스마스 아이템들이 나오네요

참고로 남포동은 크리스마스마다 축제를 열어요

12월에 축제도 구경하고 버터샵에서 선물도 사시면 너무 좋겠죠?ㅎㅎ

저는 엽서하나 샀어용~

Merry Christmas~

여기는 애들에게 정말 천국이다 싶었는데,

"엄마 이거 사줘"가 여기저기서 들리네요ㅋㅋㅋ

2층에도 구경 가봐야겠죠?

여기서 아쉬운 점은 2층에는 아이템들도 적고 소품들이 많지 않아요ㅜㅜ

한 바퀴 사사삭 돌아봤어요

다른 소품샵보다 아트박스에서 볼 수 있는 아이템들이 많았어요

1층에 비해서 이거 많이 부족하다는 생각이 드네요

많은 손님으로 바쁘기에 안내데스크에 직원이 없을 수 있어요

이럴 때 벨을 땡~ 눌러주세요ㅎㅎ

(계속 누르고 싶다.. 땡땡땡~~)

저는 어피치 열쇠고리와 엽서를 득했어요ㅎㅎ

여러분이 가지게 될 버터샵 패밀리는 무엇일까요?

 

무엇이든 행복한 시간 되세요~~~

데이트도 성공! 기분도 행복!

총평
★ ★ ★ ★ ★ ★   
작고 귀여운 귀염뽀짝함이 심장을 녹임
바쁘면 1층만 보고 나오자
내돈내산이라 행복해요♥♥♥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