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제품

스타벅스 마그네틱 카드지갑(구입후기/구매방법/가격/장단점)

반응형

 

안녕하세요!! 고은애 tistory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♥

 

2024년 인기템!!, 스타벅스 25주년 한정판 카드지갑에 대해서 리뷰할게요~

저는 구입했습니다 (소리 질러~~~)

 

구입후기, 장단점에 대해서 먼저 소개해드릴게요 ㅎㅎ

여러분의 시간은 소중하니깐요

 

시간이 없다? 밑에만 보면 100% 이득이다
  • 8월 23일 판매시작, 지금이라도 달려야 한다
  • 다 팔렸다? NO! 한 곳은 있다
  • 카운터 앞에 소진되었는지, 판매하는지 공지글을 먼저 본다(없는데 줄서지 마세요)
  • 스타벅스 앱을 통해서 매장을 찾고 시외로 간다
  • 스타벅스, 그냥 그 자체로 끝!

제가 하고 싶은 말은 절대 포기하지 말고 돌아다니세요

그러면 갖고 싶은 스타벅스 마그네틱 카드 지갑을 살 수 있습니다!!

 

 

8월 23일 금요일부터 한정판매를 진행했는데,

저는 토요일 아침에 구입하러 갔어요.

 

 

 

오 스타벅스(두근두근)!!

그런데 이런.. 카드 판매가 완료되었다네요..

 

 

 

여기서 팁은 매장에 제품이 없으면 카운터 앞에 모두 소진되었다고 알림글이 있습니다.

그래서 매장에 긴 줄을 서지말고 카운터 글을 먼저 보고 있다면 서야합니다(진짜꿀팁!!)

 

저는 몰라서... 처음 간 곳에서 줄 서서 기다리다가 없어서 시간만 날렸어요ㅜㅜ

얼릉 다음 장소로 RUN!!

 

 

이 더운 날에.. 하필이면 오늘 폭염 주의보이네요

포기는 할 수 없어서 다시 한번 희망을 가지고 달려봅니다

 

그리고 그 결과는??

 

박수!! 드디어 소개하는 알림글을 확인 했습니다.

아까 말씀드렸죠? 이런 글이 있어야 판매를 해요!!

(오른쪽 밑에 제품도 보이시죠?)

 

덥고 힘든 사막에서 찾은 오아시스인줄 알았습니다.

세트 메뉴로 주문해야해서 음료도 같이... 달콤한 오아시스 물이여ㅜㅜ

 

*가격 : 24,300원

 

여기서 두번째 팁!!

매장 찾기는 저 같은 경우는 스타벅스 앱을 사용합니다 ㅎㅎ

좀 더 편하고 매장만 바로 볼 수 있어요~

 

여기서 세번째 팁!!

이마트 등 대형마트 내 스타벅스는 물량이 많이 풀려서

구입할 수 있는 확률이 높아요~~

아니면 시외!! (여기는 사람이 적어서 물량도 적어요)

 

 

 

쪼꼬미~ 나의 카드 지갑이 되어라!! 

다이소 카드지갑이랑은 이제 안녕입니다~~~

 

실사용 후기도 남겨드리니깐 같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!

너무 좋앙(하트)

 

 

 

여러분도 꼭 구입해서 써보세요!!

 

총평

★ ★ ★ ★ ★ ★ ★ ★ ☆ ☆

 

스타벅스는 항상 옳다

한정판이라 물량이 적다

내돈내산이라 행복해요   

 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