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맛집

[부산맛집] 비오는 날엔 해물수제비&칼국수, 명지 수미가 (위치/가격/주차장/방문후기)

반응형

 

안녕하세요!! 고은애 tistory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 ❤️

 

오늘 정말 비가 많이 오네요

이런 날은 파전 앤 막걸리죠?

 

비 오는 날에 더욱 맛있는 이야기를 소개해 드릴게요~

시간이 없다? 밑에만 보면 100% 이득이다
  • 저렴한 가격, 풍부한 양
  • 진한 하얀 육수와 시원한 빨간 양념장
  • 부산 강서구 맛집
  • 가게 앞, 인근에 여유로운 주차장
  • 많은 사람들로 인한 오랜 기다림

지금 비가 엄청나게 오고 있는데 호우경보이네요(삐용삐용)

날도 춥고 따뜻한 국물이 생각 나는 맛집을 보실까요?

 

 

네이버 지도

공간을 검색합니다. 생활을 연결합니다. 장소, 버스, 지하철,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.

map.naver.com

 

위치는 명지국제신도시 인근이고 사람이 엄청 많아요..

다들  같은 생각을 했네요

가게 앞에 주차공간이 있으나 협소해요

가게 주변에 주차가 가능하니깐 안심하세요~

다만 도로에는 단속을 하니깐 피하셔야 합니다!!

식당에 들어와서 카운터에 말한 뒤 번호표를 받아야 합니다

들어와서 멀뚱멀뚱 빈자리를 찾으면 안 돼요ㅎㅎ

정말 손님이 많아서 쉴 새 없이 움직이고 있는 주방입니다

이 정도면 맛집 인정이죠?(두근두근)

메인으로 해물칼국수와 해물수제비가 있어요

저는 해물수제비를 좋아해서 오늘의 픽입니다!!

(냉콩칼국수야 내년에 먹을게~ 오늘은 추워ㅜㅜ)

 

ㅇ가격ㅇ

해물칼국수 : 9,000원

어때요? 맛있겠죠?

김가루도 솔솔~ 

 

여기서 고은애의 맛있게 먹는 방법을 소개해드릴게요

테이블 구석에 있는 양념장을 드셔보세요ㅎㅎ

가게 안에 많은 분들이 해물수제비와 칼국수를 드시던데,

양념장을 섞으면 정말 맛있습니다.

양념장을 한 스푼 퍼서 섞어드시면.. 어때요? 존맛이겠죠?

진짜 맛있습니다!!

 

진한 하얀 국물과 시원한 빨간 국물을 둘 다 드실 수 있어요

참고로 반찬, 앞접시 등 모든 게 셀프입니다~

직원 분들이 바빠서 부를 수도 없어요ㅜㅜ

이름이 해물수제비, 해물칼국수인데 해물은 조금!!

아마 해물육수인 수제비가 맞는 듯싶네요

진한 국물 또 먹고 싶다

 

총평
★ ★ ★ ★ ★ ★ ★   
 
비 오는 날엔 해물칼국수
내돈내산이라 행복해요♥♥♥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