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맛집

[진주맛집] 뜨거운 가을햇살 속 진주밀면 (메뉴추천/밀면맛집/주차장/방문후기)

반응형

 

안녕하세요!! 고은애 tistory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❤️

 

가을인데도 불구하고 날씨가 너무 덥네요

다들 몸 조심하셔야 돼요? 알겠죠?

 

더운 날씨에 준비한 오늘 해줄 이야기는 뭘까요?

바로 진주밀면입니다!!

시간이 없다? 밑에만 보면 100% 이득이다
  • 보건대, 상봉동 맛집
  • 지역 전통이자 현지인 히든 맛집
  • 밀면과 맛보기 수육 필수
  • 점심시간을 피하자(?)

식당은 길가에 위치하고 있어서 주차장은 따로 없습니다.

노면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셔야 해요~

 

진주밀면진주본점 : 네이버

방문자리뷰 176 · 블로그리뷰 43

m.place.naver.com

진주 상봉동 맛집인데요

주변 보건대가 위치해 있어서 학생 및 교직원들이 많아요

자리가 많아서 점심시간에 가도 무방하지만, 조금 일찍 가거나 늦게 가는 걸 추천해요~

이전에 가게이름은 윤대성의 진주밀면 칼국수불고기이었대요

지금 검색으로는 안 나오는데 사장님이 바뀌었나..

저는 검색이 아닌 현지인 추천으로 가게 되었습니다

여름이라고 해도 믿을만한 날씨인데 다들 괜찮으신가요?

이럴때 밀면 한 그릇 하러 다 같이 가보시요ㅎㅎ

(폭염경보인데 사진에서 느껴지나요?)

지인이 모든 메뉴가 맛있다고.. 다 시켜라고..

어떻게 그걸 다 먹니ㅜㅜ

 

덥기도 덥고 점심이라 물밀면과 필수 메뉴인 맛보기 수육을 시켰어요~

참고로 저녁에는 무조건 오리야채불고기를 먹어야 된다네요

(소주는 김해뒷고기, 대패삼겹살 中 선택)

 

ㅇ메뉴추천ㅇ

 

(물밀면 곱빼기) 7,000원

(맛보기수육) 7,000원

 

짜잔! 물밀면입니다!

그리고 등잔할 친구는?(두근두근)

클로즈업~ 가보겠습니다ㅎㅎ

어떤가요?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죠

진짜 진주 밀면 맛집 ❤️

수육이 너무 고소하고 부드러워요

잡내하나도 안나고 무말랭이랑 먹으면 존맛탱

진짜 입에서 살살 녹는 걸 느낄 수 있어요!!

 

이렇게 한 끼 식사를 뚝딱 했습니다ㅎㅎ

다들 맛점 하세용~ ❤️

 

총평
★ ★ ★ ★ ★ ★ ★
 
아름다운 꽃은 나에게 힐링
내돈내산이라 행복해요♥♥♥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