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맛집

[양산맛집] 블루리본 서리단 메밀요리전문점 (위치/영업시간/메뉴추천/주차장/예약방법)

반응형

안녕하세요!!

고은애 tistory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 ❤️

 

오늘 소개할 이야기는 블루리본이 인증한 곳이랍니다!!

특히 어르신들이 좋아하고 자주 찾는 그곳을 다 같이 볼까요?

시간이 없다? 밑에만 보면 100% 이득이다
  • 색다르고 건강한 맛
  • 꼭 한 번은 먹어봐야 하는 곳
  • 유명인들이 찾은 맛집
  • 길가에 주차가능 but 협소

양산은 정말 맛집이 많아요

진짜 그 중에서 보물창고를 공개해 볼게요ㅎㅎ

양산 물금역 서리단길에 위치해 있어요

점심, 저녁시간에는 웨이팅이 있어서 조금 빨리 움직이면 좋을 것 같아요

 

ㅇ영업시간ㅇ

11:00~21:00

(15:00~17:00 브레이크타임)

입장하기 전에 너무 예뻐서 사진 찍었어요(촬칵촬칵)

참고로 가게 오른쪽 편에 웨이팅 장소가 있습니다

 

ㅇ주차정보ㅇ

가게 앞 길가에 주차 가능

참고로 블루리본이 인증한 맛집입니다~~~

그것도 2024년!! 안 갈 수 없겠죠?

인테리어도 너무 예쁘죠?

가게만 입장했는데 힐링 그 자체

주문은 키오스크로 하시면 됩니다

서리단에서 감동받은 부분이 있는데요..

왼쪽에 보물상자와 정성껏 준비된 수저입니다

여러분~ 이런 호의를 느껴보신 적이 있나요ㅜㅜ

 

저는 1등, 3등 메뉴를 시켰어요~

그리고 리뷰를 통한 군만두 서비스까지 놓칠 순 없겠죠?ㅎㅎ

 

ㅇ메뉴ㅇ

들기름 비빔면 : 11,000원

흑임자 옹심이 메밀수제비 : 12,000

기대를 안 했다가 큰코다친 들기름 비빔면입니다!!

진짜 고소하게 너무 맛있는 거 있죠?

면이 쫄면처럼 살아있습니다..

아니 이걸 놓칠 수 있나요?

서리단의 메인 메뉴인 흑임자 옹심이 메밀수제비입니다!!

진짜 옹심이 너무 맛있고 흑임자가 베이스라서 너무 고소하고 건강한 맛이에요

국물에 숨겨진 옹심이입니다

쫄깃쫄깃 오동통통 서리단 옹심이~♪♬

여기서 팁!! 무조건 네이버 리뷰하셔야 합니다

군만두를 서비스로 주는데 진짜 맛있어요

놓치지 않기를 바랍니다

마지막으로 드리는 팁!!

식사를 마치면 따뜻한 메밀차를 줍니다

다 먹었다고 바로 나가지 마시고 차 한잔의 여유를 느끼세요~

가게 인테리어뿐만 아니라 다양한 식음료를 파네요

음식이 맛있고 즐길거리가 많아서 블루리본 맛집이겠죠?

내돈내산이지만 항상 응원할게요ㅎㅎ

총평

 ★ ★ ★ ★ ★ ★   ☆ 

정말 맛있고 건강해지는 식당
주차와 서비스는 문제

내돈내산이라 행복해요   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