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맛집

[진주맛집] 진주맛집 타카이에서 일본을 느끼다 (진주혁신맛집/라멘/소바/덮밥/주차장/진주유등축)

반응형

안녕하세요!!

고은애 tistory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 ❤️

 

진주에 10월 큰 축제가 있습니다

여러분들도 아시는 진주유등축제!!(소리 질러~~~)

 

축제도 구경하고 맛난 음식도 먹어야겠죠?

그래서 오늘 준비한 이야기인 타카이(たかい)입니다

시간이 없다? 밑에만 보면 100% 이득이다
  • 진주에서 일본을 느끼다
  • 라멘, 소바, 덮밥 모든 게 맛있다
  • 예약 없이 못 먹는 맛집
  • 편안한 주차장
  • 다소 비싼 가격?

진주에 정말 많은 맛집이 있죠?

그중에 제가 좋아하는 타카이입니당~

타카이의 장점은 낮에도 영업하고 밤에도 영업합니다~

그리고 메뉴가 달라요!!

 

 

ㅇ영업시간ㅇ

11:30~23:00

 

ㅇ주차장ㅇ

건물 주차장 이용

(주차 지원)

인테리어 만점

분위기 만점

뭐가 부족한 거죠?

 

ㅇ메뉴ㅇ

타카이 아부라소바 : 10,500원

타카이 한우대창덮밥 : 13,800원

타카이 신라멘 : 11,500원

타카이의 메인 요리 중 하나인 아부라소바입니다

일단 다양한 토핑과 반숙된 계란 조합이 꿀맛이에요

두 번째는 우유맛 나는 한우대창덮밥입니다

이건 꼭 드세요!! 무조건!! 진짜로!!

일본 음식이 느끼해서 부담감이 있는 분이 있겠죠?

이런 분들에게는 신라멘을 추천드립니다

정말 맛있게 매워요

(시원 얼큰한 맛!!)

여기서 팁!! 미리 네이버 예약으로 방문하시면,

타코야끼를 서비스로 먹을 수 있어요

겉바속촉을 느끼길 바랍니다ㅎㅎ

여러분에게 정말 맛있는 맛집을 소개해서 기쁘네요

정말 맛있는 맛집이 있으면 댓글로 말씀해주세용

바로 달려갑니다!!

 

총평

 ★ ★ ★ ★ ★ ★    

여기가 일본인가 한국인가
학생들에게는 부담되는 가격

내돈내산이라 행복해요   

 

 

반응형